개인정보처리방침

    케이투코리아 그룹 개인정보처리방침(오프라인 회원)

    케이투코리아㈜, ㈜아이더, ㈜에프씨지코리아, ㈜다이나핏코리아 (이하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또는 케이투코리아 그룹) 는 회원의 개인정보취급을 매우 중요시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를 가장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취급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을 매우 중요시하며, 관련법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 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회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케이투코리아 그룹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www.k2group.co.kr)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케이투코리아 그룹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케이투코리아 그룹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케이투코리아 그룹 사이트를 통해 공지되며. 변경사항에 의문이 있는 경우에는 언제라도 브랜드(법인) 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에게 문의/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온라인 회원]

    온라인 회원은 더케이커넥트 쇼핑몰 사업 법인 신설에 따라 2022년 4월 1일 자로 회원정보 및 마일리지 등 양도 양수 되었습니다. 온라인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www.k-village.co.kr 사이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케이투코리아 그룹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제 별 (마일리지, 쿠폰 지급/이벤트, 프로모션 참여, 기타 회원대상 유/무선 홍보 및 주문, 교환, 반품, 환불)서비스로 그 개요는 개별 회원 가입 시 약관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오프라인 회원]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직영 및 대리점을 방문, 휴대폰 본인인증 및 질의를 통해 케이투코리아 그룹의 “회원”이 된 고객을 말합니다.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총칙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제2조]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취급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
    [제4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6조]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파기
    [제7조] 개인정보 취급을 취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제8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제9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개인정보 열람 청구)
    [제10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제11조] 아동의 개인정보취급
    [제12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 방법
    [제13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제14조] 광고성 정보 전송
    [제15조] 고지의 의무
    [총칙]

    1. 고객의 개인정보취급을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을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회원”에게 본인확인, 마일리지 적립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한 회원가입
    나. 경품행사 응모 및 이벤트 참여, 주문배송/교환/반품/취소/고객상담(상담게시판) 운영
    다. 제휴사 및 브랜드 영업점으로부터의 제공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수입력사항
    수집 항목 수집 이용 목적 이용·보유기간
    성명,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성별, 이메일 및 SMS 수신 동의(카카오 알림톡 포함), 우편물 수집 여부, CI값 -본인 확인
    -안내 고지,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경로확보
    -상품정보, 할인혜택, 행사, 이벤트, 카탈로그 등 안내 및 서비스 제공
    회원 탈퇴 시 까지
    (2) 선택(추가)입력사항
    수집 항목 수집 이용 목적 이용·보유기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배송지 주소 -배송서비스 제공
    -개인별 특화 서비스 제공
    회원 탈퇴 시 까지

    3. 회원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 등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전자적 통신 수단을 활용하여 수집합니다.

    [제2조]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취급

    1. 비회원 고객도 케이투코리아 그룹사의 상품 및 서비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비회원 구매의 경우, 상품 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본인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주문자성명, 핸드폰번호, 배송자성명, 배송지주소, 수령인 핸드폰번호, 수령인 전화번호)

    [제3조] 개인정보의 이용

    1.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회원”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전화, 안내문, 메일, DM 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 대상에서 해당 “회원”을 제외하여야 하며, 대상에서 제외되어 해당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해서는 케이투코리아 그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케이투코리아 그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회원”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아 “회원”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맞춤서비스, 커뮤니티, 컨텐츠, 모바일, DM, TM서비스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언제나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의 이용’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및 공공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위탁처리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이벤트 진행, 원활한 “회원”의 민원처리와 고객정보 관리, 고객정보 관리와 DM/SMS/LMS/MMS 등의 발송업무 대행, 발송/상담 업무 등,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제한된 범위에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1) 위탁처리현황
    개인정보 취급 위탁업무 내용 표
    구분 위탁받는 자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시스템 운영 및 관리 ㈜대상정보기술 - 회원정보 운영 관련 사항
    수선업체 [의류관련]
    . 씨에스폼, 모노그램, 이루애, 충무, 신일사,디앤에스
    [용품관련]
    . 이루애, 한솔기업
    [신발관련]
    . 슈바치, 성우산업, 슈크린
    - 수선고객의 상품정보와 개인정보(수선접수 증) 관리
    광고 발송 대행 엠포(주) - 광고, 행사, 생일, 공지 등 문자(SMS/MMS/LMS) 및 이메일 안내 발송(고객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회원 생일)
    회원가입 엠콤플러스, 한국모바일인증㈜ 본인인증, 모바일 제휴 멤버십서비스 관리 대행(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영상정보처리 동원PM 운영센터 본사 CCTV 영상 관리, 운영 대행
    ‘오프라인회원’ 운영 관리 대행 그룹사 개별 법인과의 ‘대리점 계약’ 체결 매장 회원 모집, 오프라인 회원정보, 오프라인 구매 이력, 오프라인 보유 마일리지 정보
    (2)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4) ‘케이투코리아 그룹사와 계약을 체결한 매장의 정보’는 브랜드사이트(www.k-village.co.kr)의 매장정보 메뉴를 통하여 별도 수시 공지합니다.

    2. 매각 인수합병 등

    (1)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2) 고지 및 동의방법은 홈페이지 초기화면을 통해 최소 7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전자적 통신수단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매각, 인수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3) 다음 각 호의 경우는 제2항의 예외로 합니다.
    ① 법령 규정 의거, 수사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 요구가 있는 경우
    ② 통계작성, 시장조사를 위하여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제3항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원”의 동의, 관련 법령의 규정,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시‘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의 이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의 경우 관련 법(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거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여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제공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3. 단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4)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파기

    1.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 각 호와 같이 거래 관련 정보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5)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계약 및 이행거래 기록 : 6개월

    2. “회원”의 정보는 “회원”의 탈회 요청 및 자격 상실 시에는 즉시 삭제되며,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 당사와 1년간 거래가 없는 “회원”은 관리를 통해 휴면처리 됩니다.
    - 휴면처리 이후 3년이상 경과 시 관리를 통해 탈퇴처리 되며 “회원” 정보는 재생되지 않도록 완전 삭제 됩니다.

    3. “회원”에게 보유기간을 미리 고지하고 동의를 받은 특정 정보는 그 동의 받은 보유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4. 각 정보의 종류 별 파기시점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2)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3) 배송정보의 경우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4)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 목적을 위해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 종료한 때
    (5) DM 및 SMS/LMS/MMS 발송을 위해 제공된 정보의 경우 - 발송이 완료된 때

    5. 개인의 정보를 파기하는 때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하고 있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6.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회원”이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유통점에서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7. 휴면 회원의 관리는 케이투코리아 각 그룹사의 법인 별 정책에 의해 분리, 보관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유 및 고지한 해당 기간 도래 후 파기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대상자(휴면회원 등)에게 안내는 분리보관일 내지 파기일로부터 최소 30일 전 이전에 전자적 통신수단으로 전송할 예정입니다.

    [제7조] 개인정보 취급을 취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보호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접근권한에 대한 제어 등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 “회원”을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 고객문의 응대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③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 (사내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입사 시 전 직원이 보안서약서를 숙지하고 서명하도록 함으로써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4)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 및 관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이행하고 있습니다.
    (5)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회사가 개인정보처리 주체로서의 의무를 다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회원”이 제공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제공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9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개인정보 열람 청구)

    1. 케이투코리아 그룹사의 “회원” 문의

    (1)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회원”은 의문사항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요청에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고객만족센터 1644-7781(유료)
    - 고객센터 담당자 : 02-3408-8502, Email : co1ip@k2korea.co.kr
    (3)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7시30분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권익침해 구제방법

    (1) “회원”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는, “회원” 본인이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 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케이투코리아 그룹사는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이 때 개인정보가 도용됨을 주장하는 “회원”의 본인 확인방법으로는 전자적 통신 인증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3)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전화: (국번없이) 118, URL http://privacy.kisa.or.kr
    ②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센터
    - 전화: 02-3480-2000, URL http://www.spo.go.kr
    ③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02-392-0330, URL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0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케이투코리아 그룹은 “회원”이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사항 및 문의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민희정
    소속 부서 전산실/개발운영팀
    직급 부문장
    직책 본부장
    전화번호 02-3294-8641
    e-mail seller@k2korea.co.kr
    구분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브랜드 K2 / NORDISK EIDER K2 SAFETY W.ANGLE/PIRETTI DYNAFIT
    성명 이연희/신선철 김보은 조은빛 박효정 성혁근
    소속 부서 마케팅팀 영업기획팀 어웨이크팀 영업MD팀 영업MD팀
    전화번호 02-3408-9928 02-3408-8575 02-3294-8613 02-3294-8290 02-3294-8155
    e-mail yhlee@k2korea.co.kr bekim94@eider.co.kr ebitttt@k2safety.co.kr comfy99@fcgkorea.co.kr camel64@dynafit.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구분 전산인프라 및 보안 고객상담(CS)
    성명 조주영 김희초
    소속 부서 정보기술팀 CS CENTER
    전화번호 02-3294-8650 02-3408-8502
    e-mail admin@k2korea.co.kr co1ip@k2korea.co.kr
    영상정보(CCTV) 처리 관련
    구분 영상정보 책임자 영상정보 담당자
    성명 김승영 이규상
    소속 부서 경영지원팀 여주물류
    전화번호 02-3408-9735 02-3294-8273
    e-mail sycib1@k2korea.co.kr cobada@k2korea.co.kr
    [제11조] 아동의 개인정보취급

    1. 케이투코리아 그룹은 만 14세 미만을 아동으로 간주하며, 회원가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12조] 개인정보의 열람 및 갱신, 수정 및 동의 철회방법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개인정보 열람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삭제요구, 처리정지 요구)를 행사할 수 있으며, 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탈퇴 의사를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고객만족센터 (Tel. 1644-7781)로 유선통보 하시거나 케이투코리아 그룹사 영업점에 방문하여 통보해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2.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제13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케이투코리아 그룹사의 건물 소유법인 케이투코리아㈜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근거 및 목적 : 시설안전, 화재예방, 물품 도난 및 파손방지

    2. 설치대수, 설치위치, 촬영범위 : 본사사옥, 주요 업무시설물에 601대 설치, 시설물의 전체 공간을 촬영

    구분 설치대수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본사사옥 193 대 매장 건물 내∙외부 출입문, 주차장 출입구 및 내부
    물류센터 401 대 건물 내∙외부, E/V내부, 계단실
    성수사옥 7 대 지하주차장 및 하역장

    3.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자

    구분 담당자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관리책임자 경영지원팀 김승영 과장 ☏ 02-3408-9735
    ☏ 02-3294-8273
    sycib1@k2korea.co.kr
    접근권한자 여주물류팀 이규상 차장(여주물류)
    동원PM 박주남 센터장(자곡동사옥)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24시간 촬영 촬영시부터 30일 사옥 : 각동 방제실
    물류센터 : 사무실
    개인영상정보 보관관리 및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 불가능하도록 영구 삭제

    5.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 경영지원팀 영상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요구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 신체, 재산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함(개인정보보호 조직 절차 준수)

    7.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 : 영상정보의 안전한 저장기술 적용, 처리기록 보관 및 보관시설 마련, 잠금장치 설치

    8. 기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처리절차를 마련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14조] 광고성 정보 전송

    1. “회원”이 동의한 경우에 한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며,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하여 동의를 한 경우,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 전송 시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회원”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전자우편의 제목란 :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2) 전자우편의 본문란
    ① “회원”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송자 명칭 : 케이투코리아 각 그룹사 법인
    • 전자우편 주소 : 업무 담당자 이메일
    • 전화번호 : 고객상담실 1644-7781
    • 지번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동 648 케이투코리아(주)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자곡로 174-14 케이투코리아(주)
    ② “회원”이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하고, “회원”이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3) 케이투코리아 그룹은 “회원”이 휴대폰 문자전송, 팩스 등 전자우편 이외의 수단을 통한 광고물 전송에 대하여 동의를 한 경우에 한하여 광고물을 전송하며, “회원”이 수신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과 연락처를 명시합니다.
    [제15조] 고지의 의무

    1.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3년 3월6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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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번호 : V1.1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일자(V1.1) : 2023-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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