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DISK since 1901

노르디스크는 “Nature is Luxury”라는 신념으로
Luxury, Sustainability, Nordic Design이라는 가치를 추구합니다.

  • 온라인MALL
  • 대리점 개설문의
  • 매장위치 안내
HISTORY
1901 노르디스크 (NORDISK)의 부상
1901년 3월 20일 덴마크 식료품상의 아들인 당시 23세였던 H. O. Lange이
코펜하겐에 노르디스크 프제르파브리크 A / S (노던 페더) (Nordisk Fjerfabrik A / S (Northern Feather))를 설립했습니다.
노르디스크 프제르 (Nordisk Fjer)는 주로 깃털 및 다운과 관련이 있는 원료 및 반제품을 매매하는 아이디어를 토대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1967 아웃도어 상품 주력
성장하는 아웃도어 시장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스웨덴 말뫼에 자회사 노르디스크 프리티드 (Nordisk Fritid)를 설립했습니다.
그 목표는 혁신, 품질 및 기능성에 중점을 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후에 카라반 (Caravan)이라고 알려진 세계 최초 아웃도어 전용 브랜드 중 하나로 진화하게 됩니다.
1980 최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80년대 카라반 (Caravan)은 조리도구, 풋웨어, 컴퍼스, 나이프, 바이크 백도 추가하면서 풀 레인지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또한 디자인에 주력함으로써 세계 최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대열에 서게 되었습니다.
2005 새로운 시대의 도래
2005년 덴마크의 Erik Moller가 동업자 두 명과 함께 제품 개발, 물류, 조달 및 브랜드에 새롭게 중점을 두고 회사를 매입했습니다.
이로써 “노르디스크(Nordisk)”는 다시 한 번 세계를 정복하기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만들었으며,
현재 해당 플랫폼은 “노르디스크(Nordisk)” 브랜드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0 글로벌 확대
노르디스크 (Nordisk)는 2010년부터 유럽과 아시아의 수많은 잠재적인 시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중국 지사를 설립하면서 이제는 생산부터 최종 목적지인 매장까지 전체적인 가치 사슬을 통제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3 NORDISK 코리아 전개
아시아에서는 두번째로 ‘노르디스크 어패럴’이 한국에서 런칭합니다.